5월 미분양 혜택많은 부산 아파트 분양정보는?

마원철 기자 | 기사입력 2013/05/29 [14:08]

5월 미분양 혜택많은 부산 아파트 분양정보는?

마원철 | 입력 : 2013/05/29 [14:08]

▲     ©
 
[시사뉴스메이커 마원철 기자]‘4·1 부동산 대책’의 본격적인 효과가 기대되는 5월, 아파트 분양시장에 완연한 봄기운이 만연하다. 


부동산시장 침체로 분양을 미루던 건설사들이 최근 분양 채비를 서두르고 있는 것. 또 분양 촉진을 위해 분양가를 파격적으로 낮추는가하면, 모델하우스에서는 판촉 마케팅이 한창이다.
 

5월 분양시장에서 부동산 전문가들은 입지여건이 양호한 알짜 미분양 단지 정보에도 눈을 돌려보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미분양 잔여세대 소진이 빠르게 증가한 인기 아파트로 부산 오륙도 SK 뷰(VIEW) 아파트를 빼놓을 수 없다.
 

부산 지역 중대형아파트의 랜드마크로 통하는 이곳은 최근 49, 59평의 경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분양 완료되었고, 현재 69, 75평대도 문의가 꾸준히 늘고 있다. 각종 세제혜택 및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아파트 주변 일대 발표되는 각종 개발 계획 호재 때문이라 부동산 관계자는 말한다. 
 

아파트 인근 공인중개사 김 모씨는 “현장 주위에 기본사항으로 동해안 탐방로 해파랑길 관광안내소 건립, 백운포 마리나 항만 조성, 오륙도 생태광장 조성사업 등이 발표되었고, 오랫동안 방치된 씨사이드 부지 복원화사업 역시 결정되어 현장 앞을 가로 막던 펜스를 걷어내고 더욱 탁월한 개방감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런 희소식들이 가치 있는 명품 중대형아파트로서 다시금 재조명을 받는 듯 하다.”고 말했다.

 
오륙도 SK뷰는 오륙도 앞바다를 조망하는 탁월한 전망, 입주민을 배려한 커뮤니티시설과 차별화된 조경이 일품으로, 지역의 명문학교가 단지 인근에 있고 메가마트, 성모병원, 광안대교 등이 가까운 점도 장점이다.

 
특별 할인 분양중인 오륙도SK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051-625-0488로 문의하면 들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HOT ISSU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