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초콜릿 대신 한우를?

박영진 우하하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해를 품은 소’ 진행!

김한메 기자 | 기사입력 2012/02/07 [11:47]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대신 한우를?

박영진 우하하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해를 품은 소’ 진행!

김한메 | 입력 : 2012/02/07 [11:47]
▲ 박영진 한우,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해를 품은 소’ 진행     © 박영진의 우하하하

[시사뉴스메이커 김한메기자] 연인들의 사랑을 확인하는 발렌타인데이가 1주 앞으로 다가오면서 업체들의 이색 이벤트가 한창이다.
 
“소는 누가 키워”를 외치던 개그맨 박영진이 론칭한 우하하하 한우 쇼핑몰에서도 이색 발렌타인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
 
박영진이 대표로 있는 한우 브랜드 우하하하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10쌍의 커플에게 한우 고기를 증정하는 이벤트 ‘해를 품은 소’(이하 ‘해품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박영진 한우,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해를 품은 소’ 진행     © 박영진의 우하하하

 
이번 커플 이벤트 ‘해품소’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을 패러디한 행사로,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해를 품은 달’의 주인공들처럼 아름다운 순애보적 사랑을 펼치고 있는 연인들을 위해 준비됐다.
 
‘해품소’ 이벤트에 당첨된 커플에게는 1++ 등급의 한우 고기가 증정되며, 당첨자들 중 홈페이지에 인증 사진과 후기를 남긴 커플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고급 한우 불고기 세트가 주어진다.
 
‘해를 품은 소’ 커플 이벤트 모집은 2월 6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박영진의 우하하하 홈페이지에 가입 후 이벤트 배너를 클릭, 댓글로 신청 글을 남기면 된다.
 
우하하하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이제 한우는 돈 있는 사람들만 먹는 고기가 아닌 모두가 먹을 수 있는 대중적인 음식이라는 이미지로 탈피해야 한다”며 “이번 행사에 참여한 커플들이 한우를 통해 아름다운 사랑을 키워가는 것은 물론 젊은 층에서도 우리 한우에 대해 관심을 갖고 더욱 애용해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박영진의 우하하하는 ‘해를 품은 소’ 이벤트와 함께 매달 2째주, 4째주마다 우하하하 5일장을 개최, 2-3가지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할인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우하하하 홈페이지(www.uhahah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