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광고
전체기사보기
편집  2018.12.10 [08:04]
시사뉴스메이커TV
회원약관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시민기자
정기구독
청소년보호정책
보도자료 제작 및 홍보
기사제보
HOME > 시사뉴스메이커TV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카스라이트, 이번엔 유세윤이다.
 
차정수 기사입력  2011/07/18 [00:33]

오비맥주는 8일 케이블 TV에 방송 예정인 ‘카스 라이트’ 광고 시리즈에서 UV 신드롬의 주인공 개그맨 유세윤을 모델로 발탁, 날씬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비법을 담은 ‘Light Bros’ 3편을 동시에 선보인다.

‘맛은 높이고, 칼로리는 내리고’라는 카피를 내세운 이번 광고에서 유세윤은 식스팩으로 다져진 남성모델 4인과 함께 섹시남 그룹인 ‘Light Bros’를 결성, 일반 맥주와 고칼로리 안주 대신 날씬하게 즐길 수 있는 저칼로리 맥주를 제안하는 ‘라이트 맥주 전도사’로 분했다.

이번 광고는 ‘홈 파티’편, ‘사회인 야구’편, ‘단체 MT’편 등 총 3편으로 각 45초 분량으로 짧은 스토리를 담아 프로그램의 느낌을 주는 브랜디드 필러(Branded Filler) 마케팅을 도입, 유세윤만의 재치 있고 유머러스한 다양한 장면을 새로운 형식의 광고로 담아냈다.

3편의 광고 속에서 유세윤은 일반 맥주와 고칼로리 안주를 즐기고 있던 사람들에게 그 만의 코믹한 표정과 특유의 독설을 퍼부으며 ‘Light Bros’ 멤버를 부른다.

탄탄한 복근의 ‘Light Bros’ 멤버는 몽환적인 배경음악과 함께 공간을 뛰어넘는 환타지 화면 속으로 등장, 사람들이 즐기고 있던 일반 맥주와 고칼로리 안주를 ‘카스 라이트’와 저칼로리 안주로 바꾸어 놓는 등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를 온 몸으로 펼쳤다.

한편, 뼈개(뼛속까지 개그맨)라는 별명처럼 유세윤의 끊임없는 애드리브로 매 컷마다 다른 멘트와 장면을 연출해 마치 개그 콘서트 장을 방불케 해 모든 스텝들이 ‘놀면서 일했다’는 후문이다. 아쉽게도 광고 속에 모두 담지 못한 그의 코믹한 대사와 명장면들은 인터넷 버전의 CF로 별도 제작되어 또 한번의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인터넷종합뉴스 e시사뉴스메이커 / 시사종합월간 시사뉴스메이커는 온-오프라인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언론보도제보/홍보/보도자료 pressn@sisanewsmaker.co.kr



기사입력: 2011/07/18 [00:33]  최종편집: ⓒ 시사뉴스메이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
  회원약관회사소개개인정보취급방침시민기자정기구독청소년보호정책보도자료 제작 및 홍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공지사항
로고 명칭 : 일간 시사뉴스메이커(DAILY SISA NEWSMAKER)
수도권 : 서울특별시 강동구 양재대로 1657-11 4층 401호
전화 : 070-7860-0443 ㅣ 팩스 : 02-2179-8386
보도자료 및 제보 : pressn@sisanewsmaker.co.kr
영남 : 부산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115, 305-102
전화 : 051-917-2866 ㅣ 팩스 : 051-998-6236
제호 : 일간 시사뉴스메이커 등록번호 : 부산아00092 등록일자 : 2011.6.14 발행/편집인:정범기 발행연월일 : 2011.6.14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본지의 컨텐츠를 무단전재/복사/배포행위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