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성곤 의원, 2017 창조혁신 한국인 대상 의정활동혁신 부문 수상

정윤희 기자 | 기사입력 2017/04/20 [22:25]

위성곤 의원, 2017 창조혁신 한국인 대상 의정활동혁신 부문 수상

정윤희 | 입력 : 2017/04/20 [22:25]

▲ 위성곤 의원은 지난 19일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 거행된 2017 창조혁신 한국인 대상 시상식에서 의정활동혁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사진제공 위성곤의원실


[시사뉴스메이커 정윤희 기자]위성곤 국회의원(제주 서귀포시, 더불어민주당)이 ‘2017 창조혁신 한국인 대상 시상식’에서 의정활동혁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19일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이번 시상식은 2017 창조혁신 한국인 대상 선정위원회(회장 김병관)와 시사뉴스메이커가 주최하고 탑리더스, 톱리더, 월간 명인이 공동 주관했으며 정치·경제·사회·문화예술·교육·법률·체육·종교·우수브랜드 등 각 분야에서 국가와 사회 발전에 기여한 인물을 표창하고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위성곤 의원은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제 20대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위원 등 국회의원으로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위성곤 의원은 수상소감에서 “정치 – 의정활동혁신부문에서 수상하게 되었다. 앞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우리나라의 발전과 국민을 위해 더욱더 열심히 일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주마가편(走馬加鞭)의 자세로 의정활동에 더욱 매진하겠다.”며 아울러 “최근 정치가 국민들게 희망보다는 절망을 안겨 드려 국회의원의 한사람으로써 무한한 책임감을 느낀다.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국민들이 걱정없이 생업에 종사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입법과 時事 많이 본 기사